태그 : 일본잡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오랜만에 일본패션미용잡지 부록 지름기

보체 7월호.화면에 보이는 배긁개 아니 마사지기가 궁금해서 질러보았네요.뉴트로지나 바디에멀전인지 뭔지는 마데인고려.(....)직장에서 시간 날 때 아랫배나 팔뚝을 긁으면서 자극 좀 줘보려는데 난 게으름뱅이잖아 안될 거야 아마.아사다 마오가 앞표지였네.화이트닝 로션 등이 부록. 비싼 제품 샘플이라는데 뭐 이거 발라서 하얘지만 다들 밀가루 칠한 얼굴이 될 ...

일본패션잡지 스위트 4월호 부록 토트백 잡담

일본 블로거들이 아주 드물게 별 다섯 개 만점에 다섯 개를 줬던 부록.지퍼도 있고 내부에 주머니는 없지만 상태가 정말 깔끔합니다.가벼운 외출에 장바구니 하나 더 넣고 파우치와 책 한두 권 정도 넣고 딱일 듯.단...................색깔이 정말 분홍에 핑크라 이 나이에 매기가 좀 거시기하긴 하지만 거시기하면 어때요 뭐 매고 다니지 뭐.끈도 길...

이 일본잡지 부록 거 괜춘하다

산지 좀 됐지만.저 하트가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하면.이케 쓰는 물건입니다.이거 은근히 도움이 되는 듯 합니다.일본쪽 블로거들도 이거 가성비 간만에 베리굿인 부록이었다고.같이 들어있는 부록은 아직 안써봤지만 여행 가서 써봐야지.

이번주에 지른 일본잡지(부록) 및 한국잡지(부록) 잡담.

기사가 그럭저럭 읽을 거리가 좀 있어서 부록 괜춘하면 사고보는 일본미용잡지 미적(비테키).6월호 부록은 스킨 샘플과 귀 혈 눌러준다는 귀걸이가 부록.스킨은 입사....라는 회사 거네요. 일본 화장품은 잘 몰러.요렇게 쓴다는데.......음.....별로 실용적....이진 않습니다. 누르면 확실히 아프고 뭔가 느껴지긴하는데 잘 빠져요.2990원이란 가격 주...

지름신 올까말까, 일본패션잡지 무크지 최근호 부록 잡담

지갑이 부록인데 겉이 하얀색이라 그런 지갑은 바로 때타는 걸 아는 저는 패스지만.안이 엄청 귀엽고 일본쪽 블로거들 반응도 좋습니다. 품절도 된 듯?

맘에 들었다, 일본패션(뷰티)잡지 비테키 5월호 부록 잡담.

파우치가 기분전환에 의외로(?) 도움이 되는 데다가.손잡이가 달려있고 구획정리가 되어있는 파우치가 부록인 일본 패션(뷰티)잡지는 거의 지르는 편이고.거기에 또 뭔가의 번데기.....가 아니고 샘플도 줘서 질러봤습니다.이 잡지는 가끔 건강, 미용 쪽으로 읽을 거리도 괜춘하거든요.통짜가 아니라 이렇게 구획 정리가 되어있는 파우치는 왜 이렇게 찾기 ...

지를까말까 일본패션잡지5월호 부록 잡담

이건 솔직히 지름신이 내려와서가 아니라 도망가서.저 파우치 색깔, 제가 어렸을 때 너무너무 싫어했던 외할머니 담요 색깔과 무늬랑 완전 판박이.(..............)어깨끈도 짧고 지퍼도 똑딱이 단추도 없지만 이 오토나뮤제란 잡지의 가방 질은 좋은 편입니다.근데 전 이미 어깨끈이 긴 거 비슷한 작년에 질러서 패스.세라문 만화팬이라면 좋아할 비닐 파우...

품절이라 못구할 뻔한 비테키(미적) 3월호 부록잡담.

부록이 3가지나 되어 그런지 일본에서도 평이 좋았던 비테키 3월호.교보에 주문해놓고 안심하고 있었는데 품절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바로 응24를 검색해서 다행히 겟챠.미보정 레깅스라는 무릎 길이 레깅스, 부드럽다는 마스크, 그리고 얼굴 팩 하나.잡지 안에는 샤넬 파운데이션 샘플도.일단 현재(.............) 사무실에서 이 교정 레깅스 입고 있는데 그 ...

2016년1월호 미적(비테키), 괜춘한 지름.

일본 블러거들이 칭찬해서 질렀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국내잡지에 비해)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목과 어깨를 따뜻하게 해주는 세라믹돌 내장형 수침.그리고 조그만 록시땅 핸드크림.이거 1분 돌리라지만 1분 30초 돌리는게 맞는 듯요.따닷하니 기분 좋습니다. 온라인에서 덕질할 때 좋음요.작긴하지만 휴대용으론 좋을 듯. 록시땅 핸드크림.아쉽다면 조금만 수침이 ...

일본뷰티패션잡지의 지름신 잡담

요즘 일본에서 유행한다는 낮술 한 잔 하셨어요?하는 화장법은 솔까 좀 부담스럽고.직장에서 많이 힘드셨나봐요 이런 말도 나올 것 같은 그런 메이크업이긴한데.......주로 화장품 관련 지름신 잡담.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