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오사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오사카에서 묵었던 저렴한 비즈니스호텔들 잡담

지아르오사카 호텔 에사카점.장점: 1.호텔 꼭대기 온천 욕탕 피로 회복에 진짜 개짱짱임. 원래 집에서도 잠 잘 못드는 체질인데 이 온천에 몸 담그고 진짜 개꿀잠을 잠. 엄마와 함께 이 온천 정말 짱짱이라고 하루 왼종일 2만보도 넘게 걸어다닌 피로 쫙쫙 풀림. 대신 머리카락은 개털이 됨.2. 바로 옆에 24시간 대형 슈퍼와 대형 세븐일레븐이 있음. 그럭저...

2016년 11월초 투숙한 호텔 루트인 오사카 혼마치 잡담(스압)

http://www.route-inn.co.jp/search/hotel/index.php?hotel_id=71자세한 정보는 호텔 홈페이지 참조.난바역 근처 호텔이 전멸이라 급히 잡는 김에 그냥 그나마 택시로 1000~1300엔 사이 거리인 두 정거장 떨어진 혼마치 역의 호텔로 잡았습니다. 아니 혼마치 역에선 멀지만.지하철 아와자 역 1번 출구인가에서 데...

이번 일본 간사이 지방 출장에서 재밌던 대화 몇 가지 잡담.

1.교토의  후시미이나리타이샤 앞에서 탄 버스 옆자리에 앉은 교토 토박이 할머니와의 대화.[아가씨~뫄뫄를 가려면 솨솨에서 내려서 **번 버스 타면 되나~?][죄송합니다 저 외국인이라...][어머 실례, 그런데 일본어 잘 하네 어쩌고 저쩌고]로 시작해서 우아한 교토 사투리(라고 하면 교토 사람들 화내겠지만 어쨌든 사투리) 원없이 들었습니다.절묘하...

201611 일본 간사이 출장 여행 (1)그냥 잡담

1. 덕질도 휴양도 쇼핑도 아닌 출장이라 여러 모로 좀 많이 다르고 다녀와서 피곤해 ㄷㅈ...죽겠습니다만.2. 생각도 나이도 성별도 다른 50대 중후반 두 팀장님의 일본 감상이 재밌었습니다.3. 한 분은 지일파 한 분은 혐일(?)파신데 어느 정도 중화가 된 듯?4. 걱정했던 오사카의 혐한은 음........5. 택시기사 안베 씨의 말을 전해드립니다. [...

오사카에서도 안먹어본 오사카 홉슈크림 잡담.

오사카에 열댓번을 다녀왔어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왜냐면 그 가게 앞을 지나갈 때 항상 진짜 먹고 쓰러지기 일보 직전인 상태인지라.(..........................)역시 먹다 죽는 동네 오사카.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길래 한 번 도전.빵은 구워져있고 주문하면 슈크림 채워주는 방식.감상은................................

201602일본간사이여행(11) 여행의 자투리

알고보니 이런게 있었다던가.몰랐다.근데 아버님이라면 몰라도 카일로렌은 으음.

201602일본간사이여행(8) 둘째날 이것저것

오사카 시내에서 본, 경로우대 승차증 안내.무료에서 1회 50엔 부담으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흐음, 한국에선 표심 때문에 절대 안되겠죠.

201602일본간사이여행(3) 첫날의 자투리들.

이를테면 신세카이 메가돈키호테의 운동기구의 이 바키는 거기 왜 있는지 알랑가말랑가 모르겠네 그런 잡담.근데 바키 근육은 그게 인간적으로다가(..................)

오사카 우메다지하상가의 비싼(?) 크레미아 아이스크림 잡담

우메다역 지하상가에서 이 간판을 보고 한 번쯤 도전해볼까 하다가.이 양에 무려 520엔인가? 아무튼 500엔이 넘는 가격인데 도전해보았습니다.먹고난 어무이 표정.아니 더 정확히 말하자면 한 입 드시고나서 이 아이스크림의 가격을 듣고난 뒤의 표정.뭐 맛은 있습니다. 없으면 사기죠. 저게 5000원이 넘는데. 그리고 콘은 크레페입니다. 요건 맛있습니다. 근...

집에서 쿠시카츠 해먹기

오사카 여행을 다녀와서 제일 맛있던 게 쿠시카츠와 생맥주라는 제부와 동생양의 의기투합으로 집에서 쿠시카츠 해먹기를 해보았습니다.전 그냥 먹기만 했습니다.(.........)오사카 여행 가면 쿠시카츠 소스는 꼭 사옵니다.다음엔 다른 제품으로 사와야지.야채, 해산물, 닭고기, 돼지고기 등등.아사히 캔맥주와 함께 레츠 쿠시카츠 타임!튀겨지는 동안 두근두근.행...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