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역 근처에서 맛있는 수제맥주+그럭저럭 괜춘한 안주라면 더테이블! 나의 먹을거리 잡담


위치는 그 어디더라 다이소 5층짜리 건물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가서 한 3초 걷고 오른쪽.
(....................................)

종각역이라는 교통 요지면서도 수제 맥주 값이 저렴합니다. 아니 저렴하다기보다는 가성비가 좋달까.
게다가 맥주맛도 좋아요. 페일에일로 뭔가 상도 탔다던데.

자리 은근 넓고 화장실 실내로 가게가 따로 관리해서 그럭저럭 깔끔한 것도 장점.
단체석도 있구요.

평일에만 가서 모르겠는데 아무튼 저 해피아워세트가 가성비 지대입니다.

고양시는 고양고양해....고양시 시장님은 고양이 코스프레...고양고양의 고양시 페일 에일입니다. 아니 진짜루.
맛있네요. 생각보다 향이 세지 않아요.

기본안주는...........이거 뭐라고 하죠? 저는 그냥 식빵모서리튀김이라고 하고 울 엄마는 식빵 귀퉁이라고도 하고 아무튼.
설탕 살짝 뿌려져서 먹을 만 합니다. 몇 번을 시켜도 흔쾌히 잘 나오네요. 뭐 두 번 이상 시켜본 적은 없지만;

기본인 페퍼로니 피자........였나?;;;;

파인 필스너였나.........아무튼 여기 맥주는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아 좋습니다.
직원분들 서비스도 친절하고 응대도 빠른 편이고.
단점이라면 겨울에 퇴근하고 가면 좀 추워.......나만 춥나..........음 좀 추워서 코트를 못벗었다는 정도. 지금은 괜춘하려나.


아무튼 종각역 근처에서 적당한 음악과 소음 속에서(귀에 거슬리진 않음) 얘기하면서 피자와 맥주 먹기 딱 좋습니다. 강추.

덧글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3/23 09:39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3월 23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