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패션잡지 스위트 최신호 잡담 미분류

아 나 이런 티 알아 우리 이모가 즐겨입으셨어 비닐하우스 농사 중에
..........라는 패션의 패자도 알지도 못하는 잡담.


아래위로 땡땡이가 아니라 위는 하트군요
아무튼 환불원정대에는 딱 맞는 옷입니다

비쩍 마른 비정상적 모델 몸매가 아니면 이런 옷 안되더군요ㅠㅠㅠㅠ

아 이런 무늬도 이모네 댁에서 많이 봤어

가운데 셔츠형 원피스는 되게 좋아라하는데 사놓고 입지는 않는 바지 온리형 인간

한 번쯤 시착해보고 싶습니다 뱃살과 팔뚝살 커버가 될 것 같아서......

이 부록 때문에 샀는데 과연 매게 될 지는;

??????????
여아이돌이 입어도 ??????할 옷?????????


울 엄마 왈 어벙이 패션 또 유행이냐?



이렇게 돌려입기 일본패션잡지에 많이 나오던데 어차피 돌려입기 하려고 해도 먼저 사야 되잖아


파인애플깔맞춤.....돈 있어도 아마 안하지 싶을 듯.........

어무니 또 [어벙이 패션?]

나 이 소매 알아 친척네 아가 배게가 딱 ...........


길이가 좀 짧지만 한 벌쯤 사두고 싶은 소녀소녀한 원피스
근데 난 안될 거야 아마

다들 잠옷 입고 나올 거라고 생각할 거니까 유행하기 힘들 것 같은 파자마 풍 셔츠

코스프레????????

코스프레2????????????



이런 유형의 가방 뭐가 원조인지 몰라도 하나쯤은 가지고 싶긴 한데 면세점에서 들어보니까 들입따 무거워서 포기

봄이 오려나 소녀소녀한 원피스 하나 지르고 싶습니다


아 역시 유행은 돌고도는구나
그런 잡담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