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명물 데바사키 체인점 세카이노야마쨩(교토 산죠점) 잡담 나의 먹을거리 잡담


저는 치느님 신자도 아니고 치맥도 그렇게 좋아하지 않고 치킨 중에서 닭날개는 정말 싫어라하는데.
예외가 바로 이 일본의 나고야란 도시의 명물인 닭날개 튀김 테바사키 체인점, 세카이노야마쨩(세계의 야마쨩)입니다.



전에 도쿄에서 처음 먹고(.......) 본고장 나고야에는 간 적 있었지만 존재도 몰랐고(닭요리엔 관심이 없어서).
이번에 간사이 지방에 갔을 때도 당연히 간사이니까 바로 옆동네니까 체인점 많겠지 했는데.
그 넓은(?) 오사카에도 5군데인가, 교토는 2군데인가 게다가 오사카는 접근성이 안 좋더군요.
교토 지점은 오사카쪽 숙소를 잡은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한큐선 종점 카와라마치 역 근처라 아주 베리베리굿입니다.


마침 금요일 저녁이어서 그런지 불금 맞이 회식을 하는 듯한 무리가 뒷좌석에.
흡연석이라 걱정했는데 옆자리 옆옆자리 아이 있는 가족들이 앉아서 그런지 안피시네요. 다행;
이 체인점에 오면 꼭 마시는 은하고원 맥주.
바닐라 향이라 호불호가 확 갈립니다; 전 좋은데 일행분은 한 모금 드셔보시더니 아이고 젊은애들이 좋아하는 맛이 이런 맛인가!?하고...(........)


아아 역시 맥주엔 야끼소바죠.

반갑구나 데바사키야.
진짜 맥주 안주로 최적입니다.

교토답군요.(.............)
화장실 깨끗, 가게 넓고, 서비스 좋고, 친절하고 대만족입니다.
오사카 쪽에서도 가보고 싶었는데 활동반경과 안 맞아서 아쉬움.

다음에 일본의 어느 도시를 가든 이 체인점은 꼭 들릴 듯요.

덧글

  • 쯔영님 2016/11/25 15:14 #

    담에 일본가면 시도 해 봐야겟으요!! 지금 이치료 때문에 ㅠ 맥주 멀리하고 잇는데 이포스팅 보니 침이.. 꼴깍..
  • 사노 2016/11/29 10:14 #

    저도 벌써 그립습니다ㅠㅠ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