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루지, 피부트러블, 성인여드름에 효과가 그나마 있던 제품들 잡담 소소한 쇼핑 라이프


수분부족지성피부=걍 드러분 피부..........고 일이 조금만 힘들다 뭐가 조금만 짜증난다하면 뻘건 기가 우두두두두두 올라오는 그런 드러븐 피부의 소유자.

그나마 효과있던 제품들 잡담.
왼쪽부터.

1. 제품명 까먹음. 올리브영이었던가 세일할 때 반값이라 질러본 것. 트러블....에 효과가 있다기보단 왜 그 피부 착색이라고 하던가 뾰루지가 점 되는 걸 막아준다던데 반신반의해서 샀는데 진짜 효과가 있긴 있었습니다.
바른 부위는 거의 사라졌고 안바른 부위는 점이 된 걸 보니.(먼산) 물론 아주 눈에 띄는 효과는 아니지만 저 양을 다 쓰는데 1년도 넘게 걸렸으니 가성비는 좋았던 듯. 또 세일하면 지르렵니다.

2. 이건 화장품이 아니라 의약품. 그렇습니다. 우리 모두 화장품이 아니라 의약품을 삽시다. 사실 화장품으로 피부에 무슨 효과가 있음 안되는 거죠 네..................이것보다 뭐시기 함량이 더 높은 건 이제 피부과 처방전이 있어야 살 수 있답니다ㅠㅠㅠㅠㅠ확실히 이게 제일 낫습니다요.

3. 더바디샵 티트리 오일. 명불허전. 근데 쓰다보면 내성 생기는지 처음의 그 소위 보그체 드라마틱한 효과는 점점 엷어집니다. 그래도 세일....이랄까 뭔가 붙여주면 꼭 지르고 있습니다.

4. 에뛰드....뭐였더라. 아무튼 이것도 세일 때 꼭 질러서 쟁여놓고 있습니다. 무슨 미국 제품 카피라던데 저는 이런 류는 이게 제일 효과가 좋았습니다. 이미 곪을 대로 곪았을 때 바르고 잡니다. 바르고 나면 무슨 수두 걸린 전염병 환자가 된 기분을 맛볼 수 있지만 확실히 효과는 있습니다.


나머지는 한 번 쓰고 다신 안사고 있으니 패스.
(.............)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