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묵시록 카이지, 카즈야편 막권 10권 잡담. 도박묵시록 카이지



국내정판 정녕코 안 나오려나 하지만 마작 때문에 급감했으니 출판사 이해가 팍팍 가는 마작편 다음의 카즈야 편 대사 잡담.

원작 누설 엄청나게 있습니다.
부녀자 시점 만땅(..........)입니다.

직찍 사진이라 화질구지.
스포일러 만땅이니 정판 기다리시는 분은(잠깐 눈물 좀 닦고;;;;)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카즈야편은 이 만화 제악의 근원 제애 그룹의 효우도 회장의 아들(외아들인지 막낸지 몇짼지는 알 도리가 현재로는 없고)이며 무려 십대(..............)인 카즈야가 일본인 사장과 중국인, 필리핀인 직원 3인의 우정을 어떻게 파괴하나 악질적 취미를 즐기는-------어떻게 보면 쏘우의 직소네-----편이라 주인공 카이지가 몸은 편한데 정신고문은 들입다 당하는 스토리입니다만...........

인간이 인간된 도리로 진짜 내 눈앞에서 생전 처음 보는 사람이라지만 둘이나 죽게 생겼는데 그까이꺼 무릎 좀 꿇고 굽신거릴 수 있는 거죠. 카이지 너 마더 테레사잖어. 아니 카이지가 아니더라도 아마 나도 일단 무릎 꿇고 빌 것 같긴 함. 몇 시간을 응원한 상대니깐.

도대체 왜 이딴 쓸데없는 살인을 하냐고 쇼를 하냐고 바보바보 연타를 날리는 카이지한테.

실망이야
어?
카이지는
카이지만은
그런 놈들이 아니라고 믿었는데 안타까워...!

------

아니 카이지 조사했으면 얘가 그 동네 소문난 호구라는 거 알지 않았을까 카즈야....너 정보망 구멍 뚫렸구나.....
아님 진짜 카이지가 나랑 칭구칭구 데헷~먹을 수 있는 인간이라고 생각한 거냐 너....도련님...

카즈야!
보고 싶지 않아, 그런 연기!!
어?
다 알고 있잖아
내가 여기서 집행을 그만둘 인간이 아니라는 건 지금까지의 흐름을 생각하면 알잖아


저렇게 바보 연타하고도 살려두는 건 도련님 역시......
사실 카즈야는 부잣집 도련님이 평범 여주한테 싸다구 맞고 훗 나를 때린 건 네가 처음이야, 가 아니라.
나한테 이런 짓 한 인간들은 있었는데 멀쩡하게 서있을 수 있는 건 니가 처음이야 훗.
...................이런 식이라.

결국 약 7천만엔 주고 챵과 마리오를 구해준 카이지.
하지만 어떤 일본 블로거의 말마따나 저 정도 하룻밤 내내 보고 있으면 정도 생기고 연분도 생기고 사실 죽게 내버려두기는 힘들지 않나.
.........라는 건데. 게다가 저 때 카이지는 현금이 있었고.
빚을 내라거나 다른 조건을 걸면 몰라도 일단 마작에서 딴 현금이 있었으니 어지간한 인간이라면 7억원(엔 말고)으로 둘을 구...할까?;; 구하려나;;;

왜 돈 내고 낯선 타인을 구해줬냐고 물었더니 어쩌다보니까.............라고 대답한 카이지더러.

어쩌다가? 어쩌다라니....그게 뭐야?
저러면 마치 진심....진심으로 그런 것 같잖아!!

---------괜찮아 카즈야 아마 니가 그 자리에 있어도 카이지 저 호구는 7천만 내고 너라도 구했을 거야 괜히 전국구 호구겠니.
.............이거 다 칭찬입니다.(......)

중딩 카즈야의 우정 배반당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중딩들이 캬바레에 가서 여자 끼고 음주...는 음 넘어갑시다.
고딩일 수도 있는 카즈야가 인간 분해를 하고 있으니.(.......)

아니 그러니까 카이지가 정작 중요한 데서 호구 정신 희생 정신 마더 테레사 오른쪽 뺨 맞으면 왼쪽 뺨도 내어주는 인간이라는 건 조사하면 다 나왔을 거 아냐 카즈야. 진짜 자기랑 같은 과라고 생각했던 거냐 너....

카즈야에게 독이 물들었다니 니네 만난지 얼마나 됐다고.........아니 무슨 대화를 뭘 얼마나 했다고....
아니 물들 게 뭐가 있었니...카이지?;
랄까 정신감화능력 그렇게 좋으면 안되..........너.........그러니까 2차에서 그렇게 굴려지는 거라고.

챵과 마리오가 뭐라도 해주겠다고 도와주겠다고 했을 땐 됐다고 가라고 했지만.
생각해보니 지금 가는 곳은 모두 카즈야 측 부하들.
뭐랄까 이해가 갑니다. 더러운 인간들이 득시글거리는 곳에서 끝까지 우정을 지킨(일본인 사장은 토꼈음!;;;) 중국인 챵과 필리핀인 마리오를 보석이라고, 단지 옆에만 있어도 내 인간성을 지킬 수 있다는 카이지의 대사가. 물론 주목적은 눈이 하나라도 더 있어야 한다는 거지만.

......그러니까 누가 저한테 챵카이 주세요 챵카이 챵X카이지 원포커 편 보니까 좋더라 아주 좋더라.
(...................)

아니 카즈야 그러니까 카이지가 구제불능 도박중독자 백수 일본청년인 건 맞는데.
챵하고 마리오는 돈 벌겠다고 먼 일본까지 온 건실한 애들 아니니? 뭐 싸잡고 그래...
(저 카이지 팬 맞습니다)
이 앞장면에서 일본, 중국, 필리핀 아시아 쓰레기 3인조라는 대사에 아니 챵과 마리오는 건실한....(........)

아마 아까 날 기다리게 하는 사이
같이 와줘! 챵! 마리오!
카이지 씨!
그렇게 사이좋은 칭구칭구 놀이를 했을 거야!

------와 천리안이네 카즈야. 맞습니다.
기분 나쁜 게 아니라 분노를 느낀다는 카즈야의 심정을 왠지 알 것도 같기도 한데.

기분 나쁘다고 계속 키모이 키모이!만 속으로 중얼거리는 카즈야에게 담배 한 대 달라는 카이지.
아 맞다 얘 배짱도 전국구급이긴 했지. 도박 때만 터져서 문제지만.
그런 카즈야가 손톱 다듬어진 걸 보고 같이 키모이!하는 카이지 보고 뿜었는데.
....................유광 매니큐어인 걸 보면 이거 복선인감. 일단 원포커 4권까진 안 나왔어도.


구제불능 도박중독자 귀때기와 손꾸락 잃어봤다 다시 붙이고 얼굴에 흉터나고 빚이 몇천만 엔이 되어도 백수인 쓰레기와
부잣집 도련님 구제불능 SM 신체절단 인간 부셔놓기 쏘우의 직소 저리가라할 고어 마니아 쓰레기가.
서로 키모이 키모이를 외쳐대는 게 웃겨 죽겠음.
뭐 그래도 카이지는 살인은 안했으니 백만 배 낫지.

[오전 2시 이런 심야에 사람 없는 창고에 끌려가 적이 시키는 대로 도박을 한다는 건 광기의 사태. 있을 수 없어! 그 말이 맞아! 하지만....유일하게....카즈야만은 특별해! 저 남자는 수작은 안부려!]

[사실....저 놈은 인간으로선 맛이 갔어. 저 놈이 생각하는 방식도 나는 싫어. 냉혹하고 악랄하고, 아까 구출 게임도...남을 빠트리는 함정! 더러운 심리 유도 같은 짓도 하지! 하지만....뭐랄까, 그래도 아슬아슬하게....세이프!]

[심각해! 좋은 뜻으로든 나쁜 뜻으로든 타협이 없어. 자기에게 안 좋은 약속도 지켜. 만약 그렇지 않다면 너무 무의미해! 채워지지 않아! 저 놈의 마음 속에 비어있는 공동(空洞)! 그렇잖아!]



[카카카.......아니아니아니, 작가도 될 수 있겠는데! 카이지 너도!]


올.

만화책을 보던 내 표정.

심지어 이건 카즈야가 20억엔 걸기도 전의 대사임.
저 자식 뭘 보고 믿냐고 그만두자는 챵과 마리오한테 카이지가 하는 대사인데..................


근데 부녀자적 관점은 집어치우고 카이지 이 자식 정신 빠졌네 빠졌어. 효우도 가문과 제애에 그렇게 당해놓고 왜 저 놈은 믿어 믿기를 이 병신아. 특별하긴 뭐가 특별해 이미 챵과 마리오 게임에서 지한테 유리하게 몇 번이나 더러운 짓을 했는데. 그거 다 봐놓고 왜 또 저딴 소리를 해 이 ㅈ병신아!!!! 이 물러터진 스끼야!!!

그리고 지금 한 짓이 얼마나 악랄한데 뭘 아슬아슬하게 세이프냐 세이프는!!!!!!!!!!!!이 병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구야ㅠㅠㅠㅠㅠㅠ아 카이지 이 호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데도 카이지 부녀자 2차동인은 더러운 얼빠가 많은 고로 카즈카이(봇카이)보다 같은 작품도 아닌 아카카이가 3배는 넘게 많습니다. 그런데 나도 사실 좋아해.(............)

아무튼 그렇게 인간성의 보석이라는 우정의 상징인 챵과 마리오를 거느리고 카이지와 카즈야는 원포커로 돌입합니다.

뱀발: 근데 카이지가 챵과 마리오 구했을 때 왜 구했냐며 발 동동 구르는 도련님 귀여웠다. 아 이 새끼 미자 맞구나....란 생각이 절로 드는 연출이었음.
뱀발 둘: 아마 카즈야는 카이지가 그 둘을 안 구했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던 듯.
뱀발 셋: 카즈야가 카이지한테 하는 짓거리야말로 우리 칭구칭구....인데 본인이 키모이~한 건 전혀 생각안하겠지. 유리 같은 십대 아니겠어 도련님.

뱀발 넷: 미코코..........혹시 코미케에서 오오테 동인? 그림 잘 그리잖어. 게다가 드림 동인지......(.........)

덧글

  • 빠나나푸딩 2014/10/14 21:07 #

    갈수록 망상전개의 카즈야편... 하앍하앍...
  • 사노 2014/10/15 08:07 #

    밀당인 카즈야편 끝나고 서로의 목숨과 인생을 건 본격 데이트 원포커편! 하악하악
  • 대공 2014/10/14 22:11 #

    참 몇번이나 배반 당하면서도...
  • 사노 2014/10/15 08:08 #

    그래서 카이지가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정말 버려진 강아지처럼 인간 신뢰와 기대를 버리지 않는다는 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