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뷰티 어워드 하이&로우 in 일본잡지 소소한 쇼핑 라이프


아무리 독자 앙케이트라지만 패션미용잡지이니 스폰서인 화장품 회사 입김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겠죠.
걍 아 이런 제품이 그나마 유명하구나 아 이런 게 있었구나 그 정도로 받아들이지만.
그나마 일본잡지들은 소위 쁘치프라(저렴이) 화장품들도 따로 순위를 매겨주니 도움은 되더라능 그렇다능....



 일본애들은 우리가 스킨이라고 하는 화장수를 로션이라고 해서 처음에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로션이네 샀더니 이게 뭐야 스킨이잖아 아이고 엉엉엉......을 맛본 건 나밖에 없지는 않을 거야 그럴 거야.......
아무튼 1위는 모르는 제품이지만 2위의 코세 설기정과 에스케이투가 겁나게 비싼 제품이라는 건 압니다.
선물용 갈색병 빼면 기초화장품에 2만원 이상 쓰는 건 어불성설!이 신조라 이런 건 다 패스.

하지만 저렴이 쪽은 관심 만빵.
1위의 하다라보 고쿠쥰은 세일할 때 써봤더니 괜춘하더라구요. 미백 효과는 전~~~~혀 모르겠지만 세일 때 산다면 가성비 괜춘.
3위 오르비스 제품은.......음. 제가 오르비스 자차에 충성하긴 하는데......성인 여드름에 효과 있다니 한 번 질러볼까나;
어차피 스킨은 하나밖에 없기도 하고;;;

세안제품.

2위의 퍼펙트휩 빼면 다 모르는데 1위 저거...........저거!!!!!!!
다음에 갈 때 사봐야겠습니다. 가격도 뭐 그럭저럭 괜춘하네요.

클렌징 오일은 색조화장도 안하는 데다가 전에 슈에무라 오일에 엄청 데인 적이 있으니 패스.

하지만 저렴이 쪽은...............땡기네.
아 오일만이 아니였구나;;;
1위 제품 저건 올리브영에서 봐.....봤나?;;

보정효과 있는 자차나 비비크림은 그거 메이크업에도 안 들어가죠 그렇죠 쌩얼인거죠 그런 겁니다.
설기정 비비 좋다는 얘기는 들어봤는데.....음.
다음 면세 찬스 때 저 디올 도전해볼까나;;

다음에 갈 때 1, 3위 제품 꼭 사볼 겁니다. 모공 가려준다니까 3위는 꼭꼭 사야지. 가격도 안 비싸네요.

하하하하 얼굴에 시트팩이 아니라 황금을 펴바르는구나 하하하.

전 저렴이 쪽도 비싸네요;;;
올리브영에서 1000원에 원쁠로 주는 라끄베르 알로에팩이 짱이라능.



입욕제품은 아예 비싼 쪽은 보지도 않고.
2위의 키키유 만족스럽습니다. 그러니까 다음에 갈 때 저 1위도 꼭 사야지.

아무튼 드럭스토어에서 사야되는 건 나중에 메모해두고 가야겠어요;
이번에도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놓친 게 얼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덧글

  • 2014/03/12 13:2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3/12 20:59 #

    저 모공퍼티시리즈가 실리콘느낌 장난아니더라고요. 모공은 가려질 것같지만 여드름도 함께 올 것이 분명하기에 전 테스트만해보고 안샀습니다...ㅋㅋ
    트러블 있으심 구매 안 하시는 게..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