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베스트 코스메틱 by 비즈업12월호. 소소한 쇼핑 라이프


패션미용잡지니만큼 아무리 독자 앙케이트를 했다고 해도 화장품 회사 입김이 안들어갈래야 안들어갈 수가 없겠지만.
판매순위도 얼마간조작은 있을 수 있겠으나 아무튼 저무튼 이런 제품이 인기가 많고 잘 팔렸구나 그런 판단 지표야 되겠지요.



색조화장은 건너뜁니다. 마스카라? 메베? 아이라이너? 그게 뭔가요 먹는 건가요 우적우적인 인간이라.

립케어 부문.
1. 에튜세 립에센스a.
모르는 제품.

2. 시세이도 모어립N.
가격이 약간 세긴 하지만 일반 화장품에 비하면 저렴하려나. 게다가 제3류의약품 이러니까 막 사고 싶어집니다.(................)

3. 버츠비 하니 립밤.
이건 국내에도 팬이 많은 것 같은데. 버츠비 제품은 가격은 숭악하나 효과는 그럭저럭 있는 듯요.

4. 비진(베젠?) 트리트먼트그롭시N. 몰라.

5. 유리아쥬 립크립.
유리아쥬 제품은 동생이 큰맘먹고 클렌징폼 하나 샀으나 별 효과를 못 느낀 터라 패스.

이것도 색조화장에 들어가긴 하나 메베는 UV에도 속하니까 읽어봤습니다.(...)

1. RMK 메이크업베이스. 와 가격 숭악하다.

2. 입사 퓨어콘트롤베이스EX.
이거 평은 좋던데.......아마 나중에 일본에 가게 된다면 입사 제품 한두개는 지를 지도.

3. 인테그레이트 미네랄베이스. 시세이도 제품이네요.

4. 코프레도르 풀킵베이스UV. 이름 맞냐. 가네보 제품.

5. 소피나 프리마뷔스타 피지 얼룩 방지 화장 메이크업베이스.
뭐 이리 이름이 길어. 근데 피지로 얼룩지는 거 방지라니까 막 끌리네. 하지만 난 메베 따위 바르지 않는 여자. 파운데이션 따위 바르지 않는 뇨자.

BB크림 부문.
요놈은 1년에 한 10번.........에서 20번 사이 바를까 말까 하니까 일단 체크.
나란 뇨자 스킨케어 이외엔 당최 화장품과 안 친한 30대 직딩 뇨자.(..........)

1. 에튜세 비비 미네랄 크림. 79%가 미용액 베이스라니까 막 끌리네. 가격은......음. 안 사련다.

2. 프레첼 미네랄 비비 크림. 가네보 제품.

3. 미샤 시그네쳐 비비크림. 와 미샤가 떴다. 근데 난 이거 쓰고 얼굴이 뒤집혔어. 그냥 오리지널 미샤 비비가 낫더라.ㅠ.ㅠ

4. 메이블린 뉴욕 퓨어미네랄 비비클리어스틱. 이름 왜 이리 길어. 난 이름 길면 안 사.(.............) 하지만 스틱형이라니 끌리네.

5. 메이블린 유욕 퓨어미네랄 비비무스. 음. 무스 타입도 괜찮을 지도. 가격도 뭐 아주 숭악한 건 아니고;;

클렌징. 오 이건 관심 간다 반짝반짝.
1. 퍼펙트워터리오일. 시세이도. 이건 안써봤지만 퍼펙트휩은 선물해주고 좋은 소리만 들어서. 나도 써봐야지.

2. 소프티모 슈퍼포인트메이크업리무버Na. 이름 길어. 안 사.(........) 게다가 색조화장은 안 하는 터라.

3. 도브. 와...........도브를 일본애들은 다브라고 하는구나. 우와. 아무튼 도브의 오일거품클렌징. 이건 써보고 싶네.

4. 비오델마 산시비오 에이티오D. 이름 길어. 안 사.(....)

5. 펜켈 마일드클렌징오일.

페이스워시.
1, 우유비누 카우브랜드 아카바코.
나 이거 써본 적 있는데. 별 효과는 없었지만 트러블도 전혀 없었음. 1300k나 텐바이텐에서 가끔 반가격 세일 할 때 질러서 써봤음. 그냥저냥 아주 무난했음. 재구매 의사는 없지만.

2, 퍼펙트휩.
 휩 발음이 안되어 호입프가 되는 슬픈 일본어여. 아무튼간에 엄청난 인기 제품이죠. 나도 일본 가서 무심코 사게 되는 제품.

3. BA 더 워시. 이름 참 쌈박하네.
근데 우와 의약부외품이라고 100g에 만엔이 넘어가!!!!! 이건 무슨 소리냐하면 클렌징폼이 무려 10만원이 넘는다는 소리네! 아니다 14만원 가까이 되는구나! 우와!!!!!!!! 돈을 얼굴에 쳐바르는구나! 이 돈 있음 난 그냥 피부과 갈래!!!!!!!!(.................)

4. 비오레 마쉬말로휩 리치타입. 비오레는 코팩만 써봤음. 써봐야할 것 같음. 오픈 가격이라네;

5, 펜켈 세안 파우더 깔끔이.(......) 펜켈 제품은 지금 잡부로 받은 거 있는데 언제 써보나.....

화장수--로션---하지만 우리는 스킨이라 부르는 제품.
이 잡지는 일본어 옆에 영어 표기를 해줘서 참 고맙네.

1. 아르비온 약용 스킨컨디셔너 에센셜.
의약부외품이라는 건 어쩐지 신용이 가지만 가격은 비싼 화장품이란 소린데. 암튼 끌리네.

2. 오드무게.
엄마 나 이거 사줘. 의약부외품인데 가격도 착해. 게다가 피부 트러블이나 뾰루지에 효과 있나봐! 지름 품목에 넣어놔야지.

3. 오르비스 클리어로션(M타입).
으아니 이럴수가 자차만 사던 오르비스인데 이렇게 평이 좋은 제품이 있었단 말이요 편집자 양반.
게다가 유명한 성인 여드름의 구세주라니 오오오오 얼른 오르비스 홈페이지 가서 세일하나 보고 세일하면 질러야지.

4. 하다라보 고쿠쥰 히얼루론액.
세일할 때 사보고 후회 안 한 제품. 열심히 쳐발쳐발하는 중. 깜박하고 얘만 바를 때도 로션 생각 안 날 만큼 보습력 끝내줌.

5. 포라 BA 더 로션.
얘들은 클렌징폼도 그렇더니 이름이 참 깔끔쌈박하네. 가격은 숭악을 넘어 범죄지만. 안 써. 120미리에 21000엔. 우와. 우와. 그 돈 있음 난 그냥 피부과 치료 받을래요.(..........)

유액-에멀전 부문. 우린 로션이라고 하남.

1. 아쿠어레벨 화이트업 에멀젼(R).
의약부외품이라고 하니까 끌리네. 가격도 그렇게 비싼 건 아니고. 손쉬운 미백치료 가능이라니. 이건 질러야지. R은 촉촉 타입이라고 합니다. 시세이도 제품이니까 국내에서도 팔려나.

2. 코스메데코르테 프림 테라.
나 이거 알아 ㅈㄴ 비싼 거야.(.........)라고 하지만 저 폴라 BA에 비하면 천사네 천사.
부록으로 나올 때 코스메데코르테 제품 두어 번 써봤지만 별 차이는 못 느꼈고;;

3. 부드러운 혼포 유액NA.
나 이거 왓슨즈에서 엄청 많이 본 것 같은데. 한 번 써보고 싶어요. 고쿠쥰 다 쓰면 이거 사볼 듯요.

4. 하다라보 고쿠쥰 히얼루론유액.
저자극 설계라니 참 착하네. 가격도 세일일 땐 참 착함. 후회 없던 제품.

5. 폴라 BA 더 밀크.
참 이름이 쌈박해......가격은 여전히 숭악숭악.

--------
너무 길어서 일단 자름.
휴일에 집에서 미리 써두는 것도 피곤하네요ㅠ.ㅠ


덧글

  • 불꽃영혼 2012/11/19 09:24 #

    미, 미샤 비비 위엄 ㅋㅋ
  • 사노 2012/11/20 08:26 #

    저도 깜놀했어요 ㅎㅎㅎ
  • 쿤블리 2012/11/19 10:17 #

    역시 미샤의 비비
  • 사노 2012/11/20 08:26 #

    비비도 안 쓰는 직딩 뇨자 그게 나란 뇨자.(........)
  • 쇼코라 2012/11/19 10:38 #

    전 오르비스 클리어 시리즈 쓰고 여드름 엄청 개선되었습니다. 근데 지인 하나는 추천했더니 더 악화되었다며 투덜거리던걸 보면 개인차 있는 것 같고요.
    BA시리즈는 사은품으로 용량 좀 많은 샘플 세트를 받은 적 있는데, 안티에이징 라인이라 유분기가 좀 많아선지 전 좁쌀이 올라와서 폼클 말고는 어머니 드렸더니 피부에 잘 맞는다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결국 생신때 반강제로 3만엔짜리 크림 하나 갖다바쳤;;;ㅜㅜ)
  • 사노 2012/11/20 08:27 #

    일단 오르비스 제품은 몇 개 안 써봤지만 다 트러블은 없어서 혹해요. 화이트닝 에센스가 세일이길래 질렀는데 이따 세일하는지 클리어 시리즈도 검색해봐야겠어요.
  • leaf 2012/11/19 11:01 #

    알비온 스킨콘은 뭐 1위에서 내려올생각을 안하네요 ㅋㅋㅋㅋ
    코데의 프림라테는 정말 좋아하는 제품+_+
  • 사노 2012/11/20 08:27 #

    1위엔 1위의 이유가 있겠죠? ㅎㅎㅎㅎ
  • 옥상정원 2012/11/19 11:54 #

    바이오더마가 일본가더니 비오데르마가 되었네요ㅋㅋㅋ
  • 사노 2012/11/20 08:27 #

    잘은 모르지만 영어와 불어의 차이일 것 같은데요. 비오템도 바이오템이 아니라 비오템이니까요.
  • 현도리 2012/11/19 12:05 #

    메이블린 비비 무스
    -> 드럭에 파는데 물에 엄청 약해요 ㅠㅠ 모공 커버는 잘 되는데 지속력이 생각보다..

    클렌징 4 바이오 더마 클렌징 워터 - 이것도 드럭에 파는데
    쿠팡 같은 소셜커머스에서 직수입하는거 사는게 훨씬 저렴해요!
    클렌징 워터라 세수하기 힘든 날 비상용으로 쟁여놨어요 으흐흐

    로션 - 아쿠아레벨은
    이마트 같은데 시세이도 코너랑 드럭에 들어가있는데
    저는 별로였어요..미백 효과도 없어요!! ㅠㅠ
  • 사노 2012/11/20 08:28 #

    오오 쿠팡 등을 매의 눈으로 노려봐야겠습니다!
  • 현도리 2012/11/20 18:50 #

    넵 저도 혹시 보면 바로 달려올게용! ㅋㅋㅋ 드럭에서 38000원인데 소셜에서는 25000원이니까 완전 싸요 ㅎㅎ 500미린데 화장 지울 때 말고 그냥 화장품 케이스 닦을 때 쓰고 막 그래요 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