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정보를 패션잡지에서 원했어! 실질적 바지 고르기. 소소한 쇼핑 라이프


일본잡지 스테디 10월호에 체형별로 바지 고르기 특집이 나왔는데.



쭉빵......이 아니고 말라비틀어진 좀비 체형의 모델이 아니라 실질적 체형인 사람들로 직접 예를 들어주니 느무느무 고마웠습니다.

그래요 제발 실질적으로 눈에 많이 보이는 혹은 나에게 해당하는 체형으로 요래저래 코디 예를 보여줘야 내가 옷을 살 때 실패를 안 하죠ㅠ.ㅠ고마워요 고마워요........그런데 패션잡지란 건 어느 정도 꿈과 희망과 착각도 팔아야하니 말라비틀어진 좀비 모델로 도배하는 건 무뭐 이해는 합니다만, 광고가 아닌 예를 보여주는 건 우리나라 잡지도 좀 실질적으로 해주세요ㅠ.ㅠ

일단은 위의 사진처럼 그냥 전체적으로 다 통통한 타입.

미술시간에 밝은색은 확장, 검은색은 수축이라고 배웠으니 그대로 응용합시다.
하얀 스키니진은 저기 환상 속에 존재하는 거죠 안그래요?(........)
색깔만으로 30% 감량 효과가 있다니까 그냥 팍팍 어두운 스키니진 입어줍시다.

요것도 중요하죠! 스키니진처럼 꽉 끼는 옷일 땐 반드시 앉아도 보라는 거.
당연히 설 때와 앉을 때 배가 느끼는 압박(.....)이 엄청 다르지 않습니까;
스키니진이 거의 출근복인 저는 일단은 그래도 허리가 안 괴롭게 한 치수 위를 고릅니다.(......)
흔히들 [스판]끼 있다고 하는 그런 스키니가 쵝오. 허리가 고무줄이면 더 좋다는데 이게 언제까지 버티는지....뭐 정 늘어나는데 핏은 괜찮다면 벨트하는 법도 있고.

이런 면바지를 테퍼드라고 하나보죠?
이것도 마찬가지로 짙은 색. 중학교 미술 시간에 배운 것이 실질적으로 쓰이다니 감격.(.....)
그러나 스키니와 달리 면바지는 베이지색깔도 괜춘하다네요.

벨트 하고 안 하고가 이렇게 차이가 나다니!
벨트는 얇고 짙은 색깔로 고르라고 합니다.
막눈인 제가 봐도 확실히 다르네요.

요것도 놀랬습니다.
발목 접어올리는게 면바지 같은 경우 발목이 드러나 더 날씬하게 보인다는 거.
2~3회 정도 접어 올려주라네요.

같은 옷이고 같은 구둔데 벨트를 하고 옷을 집어넣고 발목 보이는 것만으로 이렇게 달라집니다.
오른쪽이 내가 평소 하고 다니는 모습인데 으어어 참고해야지.

일단은 전체적으로 통통한 타입이 바지 고르기.
다음엔 체형별로.
아마도 계속.......?

덧글

  • 베이글 2012/09/28 09:38 #

    저는 일어 까막눈이라 부록 때문에 일본 잡지 살까말까 망설였는데...
    진짜 유용한 정보가 너무너무 많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이런 정보를 원했어요!!!!!!!!!!!!!!!!!
    현실적인 모델과 실용적인 팁 원츄!!!
  • 사노 2012/09/29 11:50 #

    좀비 모델이 입고 있으면 뭐든 안 어울리겠습니까! 문제는 바로 내 몸인데 말이에요ㅠ.ㅠ진짜 이런 팁 좀 많이 줬으면ㅠ.ㅠ
  • 쇼난 2012/09/28 10:21 #

    오- 뭔가 저의 잘못된 모습을 콕콕! 찝어내주는군요!
    이런 리얼한 정보가 있는 잡지라니! 좋쿤요!
    저주받은 체형이라 저렇게 넣어입을 생각따우 해 본 적도 없는데.. 흠...괜찮은데요!
  • 사노 2012/09/29 11:51 #

    저도 튜닉처럼 넉넉하게 입고 있었는데 저거 조언대로 해더니 살빠졌나는 소리 들었어요. 허리띠 코디 만세ㅠ.ㅠ
  • Bigwhale 2012/09/28 10:29 #

    정말.......ㅋㅋ 필요한 정보네요 @.@ 감사감사
  • 사노 2012/09/29 11:51 #

    고맙습니다~
  • Superbebe곰 2012/09/28 10:32 #

    저같은 패션테러리스트에게 필요합니당!!!!!!! ㅠ
    한국도 저런 실용적인 정보좀 주면 안되나요 ㅠ
    돈주고 광고만 사게 만들고 ㅠ
  • 사노 2012/09/29 11:51 #

    가끔씩 일반인 채용해서 요래저래 해주기는 하는데 바로 그 일반인도 저하곤 영 거리가 멀어서 문제죠ㅠㅠㅠㅠ
  • JinAqua 2012/09/28 11:02 #

    하체>상체인 체형에 대한 정보를 원해요!! <
    으으 이 잡지 왠지 사야할것 같네요...... 이렇게 일본어도 모르는데 집에 일본 잡지가 생겨납니다
  • 사노 2012/09/29 11:51 #

    이 페이지만 영구 보존하려구요ㅠ.ㅠ
  • 소이 2012/09/28 11:07 #

    국내잡지에서 통통한체형~ 이래놓고 모델들만 내세우는 그런기사만 보다 이걸 보니 좋네요
    모델들이 통통한것같은데 비율이 좋아보여 부럽다 ㅠㅠ
  • 사노 2012/09/29 11:52 #

    저도 진짜 저게 어디가 통통이냐 어디가 일반인이냐! 분노분노 열매를 먹어서 화가 났어요. 그런데 역시 잡지라 그런지 얼굴들은 다 괜춘한 편이군요ㅠㅠㅠㅠ
  • 메이밍밍 2012/09/28 11:09 #

    와 진짜 좋은 내용이네요 모델이 체형이 저랑 비슷해서 그런지 더 도움이 되요
    우리나라 잡지도 좀 광고 줄이고 이런 쓸모있는 내용 좀 채우지
    잡지사믄 나중에 보관안하고 다 버리게되잖아요~ㅜ,ㅜ
    스키니팬츠 유니클로 니트레깅스팬츠 추천합니당^^ 저의 완소 바지인데요
    허리도 고무줄이고 신축성있고 적당히 피트되서 다리가 날씬해보입니다. 무엇보다 편해요^^
    세일기간 노리시면 19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어요
  • JinAqua 2012/09/28 12:10 #

    물빠지진 않나요?
  • 달산 2012/09/28 15:16 #

    조금씩 물이 빠지긴 하지만 그래도 확- 빠지지는 않더라고요. 유니클로 레깅스팬츠들이 전반적으로 다 괜춘합니다~
  • 사노 2012/09/29 11:52 #

    오, 세일 기간 때 꼭 사보겠습니다~
  • 라비안로즈 2012/09/28 12:42 #

    오홍.. 이런 유용한정보를... 우리나라 잡지도 배워야 합니다....;ㅂ;
    세상엔 말라깽이에 다리만 긴 사람만 존재하는건 아니죵...
  • 사노 2012/09/29 11:52 #

    맞아요. 모델이 입은 옷 아무리 예뻐보여도 거울 보고 지름신을 누를 수 있습니다.(....)
  • 한잎 2012/09/28 13:57 #

    이야 진짜 실질적으로 도움 되는 포스트네요 ㅎㅎㅎ
  • 사노 2012/09/29 11:53 #

    이 잡지가 그런 것 같아요. 다음달은 부록도 부록이지만 틎비이 원피스라 안 살 것 같지만요ㅠㅠㅠㅠ
  • 툼레이더 2012/09/28 14:12 #

    진짜 일어만 되면 사고 싶네요. 이런 정보가 필요하다구요ㅠㅠ 우리나라 잡지는 화보 약간에 나머지는 전부 광고, 광고, 광고인것 같아요ㅠㅠ
  • 사노 2012/09/29 11:53 #

    텍스트 정보 좀 늘려주세요 한국잡지님아ㅠㅠㅠ
  • Bee 2012/09/28 16:02 #

    짱이네요 계속 보고싶어요 ㅡ
  • 사노 2012/09/29 11:53 #

    이건 다 올려보려구요~
  • 山林 2012/09/28 16:19 #

    우리 나라 잡지는 이런 걸 좀 본받았으면 좋겠어요. 길쭉하고 가는 언니들이 입으면 당연히 뭐든지 이쁘지............
  • 사노 2012/09/29 11:54 #

    이 잡지도 광고야 다 길쭉 좀비 언니들이지만 코디법이 자세하고 실질적이라 참 좋아요~
  • alley 2012/09/28 16:21 #

    아지안 바바조노네요 ㅎㅎ 통통해도 참 예쁜 개그우먼이죠. 바바조노도 원래 패션센스 좋다던데... 이렇게 패션 잡지에도 나오네요. 좋은 정보 보고 갑니다 ^^
  • 사노 2012/09/29 11:54 #

    어쩐지! 얼굴이 너무 귀엽고 호감이 가더라더니만~~~
  • momojun 2012/09/28 23:40 #

    바바조노가 옷은 참 잘 입는 편인데, 엔지 패션으로 해놓으니 정말 잘 알겠네요 ㅋㅋㅋ 스키니는 무조건 진청인 겁니다. ;ㅁ;
  • 사노 2012/09/29 11:54 #

    스키니, 레깅스는 무조건 짙은색인 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축색이 아닌 하의는 의미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닭깃털 2012/10/09 13:56 #

    완전완전 유용해요!!!! 퍼가고 두고두고 볼게요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패션고자를 언제 탈출할 것인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