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의 북오프 지름. 소설, 영화, 음악 등등


이런 책이 특가 코너에 있으면 안 지를 수가 없지요.
뭐 쓸데 없는 책을 사냐 이러던 엄마느님도 사진을 눈앞에 들이댄 순간 엄마미소.......아, 원래 엄마느님이시지. (^^);;

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득템.

세상에 이런 생명체가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펼쳐봐야겠습니다.
더울 때도요.(........)

이런 책도 질렀어요. 문방구와 여행하자.

꼭 공부 안 하는 애들이 문방구 덕질을.......(........) 네 접니다.(......)

이런 책도 늠후 좋아요ㅠㅠㅠㅠㅠㅠ

특가 코너에서 만족스런 책을 질러서 햄볶네요. (^^)

덧글

  • 한이연 2012/07/31 15:42 #

    마음껏 책을 읽을 수 있는 일어실력이 부럽습니다.. --);
    이전에 能町みね子분의 책을 주문해서 곧 보게 될텐데.. 한문에 막힐거 생각하니
    이참에 일본어 공부를... --;? 하는중이네요.
    하얀웃음.. 호빵에 그림그린듯한 모습이네요... ㅋ
  • 사노 2012/08/01 08:58 #

    노오마치 미네코 책은.......네, 어려운 한문은 거의 없던 것 같아요. 훈독이 딸려 있지 않지만 중급 정도면 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Nn 2012/07/31 16:15 #

    하프바다표범의 새끼는 정말 귀엽지요 ㅠ.ㅠ 덩달아 눈 정화하고 갑니다 ㅎㅎㅎㅎ
  • 사노 2012/08/01 08:58 #

    요즘 이 책 보면서 눈 정화 마음 정화 더위 정화.....는 안되네요. ㅎㅎㅎㅎ
  • 히카리 2012/08/01 15:29 #

    아우 귀여워요!
  • 사노 2012/08/02 08:29 #

    눈에 보양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