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대 에스띠로더, 갈색병 대 패기에센스 결과. 소소한 쇼핑 라이프



어쩌다보니 갈색병 과 패기에센스(짭색병이라는 말도 있다 카더라;;;;;) 두 개 모두 샘플이 당첨됐습니다.
둘 다 써본 개인적 잡상.

일단 미샤 쪽은 10ml로 에스띠로더 갈색병 샘플보다 3ml나 많고 샘플도 몇 개 더 끼워줍니다.
친절한 미샤 언니가 저거 주면서 샘플 몇 개 더 챙겨줬다능. 복받으시라능. 얼굴도 이쁘신데 마음까지 고우시다니 항가항가.

일단 저는 두 개의 차이를 거의 느끼지 못했습니다.

두 개 모두 바르고 다음날에는 차이가 없었지만 3-5일쯤 지나니 식구들이 얼굴 좀 좋아진 것 같다?(확신형은 아니지만-.-;;;)는 말을 듣게 되었습니다.

트러블 걱정했는데 둘 다 없었고. 그러니 아무래도 국산에다가 가격도 훨 저렴한 미샤 쪽에 손이 가겠죠.

밧뜨.

 

60대 초반인 어무이께서는 갈색병을 사라 하셨어 어머니는 갈색병을 사라 하셨어 왜냐면 면세점에 가기 때문이지 포인트를 많이 쌓았기 때문이지 면세점 퀴즈도 풀었기 때문이지.............;;

각설하고 S면세점에 이것저것해서 할인이 거의 6만원 정도 되기 때문에 그냥 효도선물로 갈색병을 하나 사드리게 됐습니다.

긴가만하 하고 또 비싸다니까 솔깃하는 플라시보 효과도 있겠지만 어무이는 갈색병 쪽이 좀 더 다음날 촉촉부들쵸크쵸크하다고 하십니다.
동생양은 갈색병이 확실히 낫다고 하구요.
참고로 모녀지간 셋이 죄다 피부나 맞는 화장품은 틀립니다.(.........)

아무튼 그래서 일단은 갈색병을 사지만(100ml에 10여만원으로 사지 안 지를 수가 없더군요;) 다 쓰면 망설임없이 미샤를 사겠습니다.

뱀발: 뾰루지는 뭐 그냥저냥하지만 자국완화효과는 조금 있는 것도 같기도 하고 없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1주일 정도 써보니 바른 날 안 바른 날 피부가 다르게 느껴지긴 합니다. 둘 다요.


덧글

  • 아롱이 2012/02/10 11:00 #

    온라인에서 30% 할인한다고 하던데 함 확인해보셔요~
  • 사노 2012/02/10 18:20 #

    미샤에 가입한지라 문자 왔더라구요. 갈색병을 이미 지른 터라 어쩔까.....고민중;;
  • 홍쎄 2012/02/10 11:30 #

    에스터 로데 저 갈색병이 뾰루지에도 효과가 있나요? 한번도 안 써봐서 궁금합니다...
  • 일라이나 2012/02/10 14:10 #

    트러블에 효과가 있다기보단 피부를 전체적으로 안정감있게 유지시켜주는것 같아요~ 지나가다ㅎㅎㅎ
  • 사노 2012/02/10 18:20 #

    흉터 완화에 효과가 있던 것도 같고 없던 것도 같고 그래도 조금은 있는 듯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