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면세점 화장품 유람기. 미분류



오오 면세점 그거슨 해외여행의 꽃..............까지는 아니라도 분명히 재미 중 하나죠.
사든 안 사든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구경은 재밌고.
그러나 인간 그거슨 견물생심의 생물.(......)

1. 로레알 수분크림.
수분크림은 안 바를 땐 모르는데 바르다가 안 바르면 묘하게 섭섭한 것이.(..........)
여기저기에서 로레알 수분크림이 가격도 착하고 품질도 좋다고 하여 일단은 장바구니로.
중복합성이 지성용보다 배로 싼 이유는 뭘까 난 사실 지성이긴 지성인데 아무튼 찬 바람 날 때까지는 이걸로 좋지 않을까 하여.
두 개가 20여 달러로 쿠폰 등등 적용하면 정말 착하니 일단은 지를 예정.

2. 오리진스 뭐시기 스팟 클리어.(가 아닐 수도 있음)

애용하는 건 에뛰드 분홍색 바르고 나면 마치 수두 환자 같지만 효과는 좋은 제품인데.
이 제품 어디선가 면세점에서만 살 수 있다고 하고 효과도 뭐 그냥저냥 괜찮다고 하고 한 개에 10ml로 병아리 눈물양이기는 하지만 10여달러라 아무튼 질러볼 것 같네요. 일단 장바구니로.

3. 에스티 로더 갈색병.

아아아 나는 그저 에스티 로더에 가벼운 마음으로 응모했을 뿌니고.
7ml 샘플 당첨됐을 뿌니고.
바른지 한 1주일 만에 어무니께서 너 피부 조금 좋아진 것 같다 나도 발라보자 하셨을 뿌니고.
단 3번 바른 다음 딸아 그거 얼마짜리냐 참 좋구나 엄마 얼굴에 각질이 좀 들어간 것 같다 하셨을 뿌니고.
정직하게 백화점 가격을 말하니 놀라셨을 뿌니고.
면세점 가격을 말하니 딸아 사오너라 하셨을 뿌니고.
이건 위의 두 놈과는 달리 어무니 조공용이 될 뿌니고.
갈색병 리뷰는 내일쯤 해봐야지.
1ml 샘플 바를 땐 음 부작용은 없네 이 정도 감상이었는데 이 사단이 날 줄이야.

4. 오리진스 메이크어디펄런스 어쩌고 수분크림.

으아아 이거 이렇게 비싼 놈이었니.
전에 잡부로 풀릴 때 무려 5개를 쟁여놓았건만 이제 달랑 하나 남았고.
겨울에 바르기엔 좀 가볍지만 여름엔 이만한 놈이 없는데!
30ml짜리를 8000원 잡지 부록으로 받았건만 본품은 50ml에 40여달러인 놈이었구나!!!!
그 때 더 사둘 것을!!!!!!
로레알 수분크림이 땡기니 이것은 그냥 눈물로 포기.

5. 록시땅 핸드크림.

집에 핸드크림이 넘쳐난다. 예쁘긴한데 효과는 잡부 써보니 잘 모르겠고. 그러니 패스.

봐든 것은 그냥 이 정도. 1-3은 확실히 살 듯.ㅠ.ㅠ



덧글

  • gato 2012/01/26 13:56 #

    오리진스 스팟 리무버요 ㅠㅠ
    해외여행 다녀온 옆자리 언니한테 선물로 받았는데 전 엄청 효과 봤어요!
    누가 해외여행 간다면 사다달라고 하고 싶은 ㅋㅋ
  • gato 2012/01/26 14:07 #

    엥 지금 검색해보니 이제 한국에서도 판매하네요!?
    으엉.....ㅠㅠ
  • 사노 2012/01/27 09:06 #

    저도 지금 이 기회에 두 개 지를까 고민 중이에요. 쿠폰도 쌓였겠다.....
  • 키르난 2012/01/26 18:19 #

    오리진스 수분크림 참 비싸죠. 저도 부록 받아 써보고는 상큼한게 마음에 들어서 가격 봐야지~ 했다가 면세점 가격에 넉다운되었습니다. 허허허; 역시 비싼게 달라 싶기도 하고.. 갈색병도 그렇게 손대면 헤어나오지 못할 것 같군요.;
  • 사노 2012/01/27 09:06 #

    여름에 딱일 것 같은데 진짜 면세점 가격에마저 넉다운이 될 뿌니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잡부로 풀리기만 빌고 있지만 되려나ㅠㅠㅠㅠ갈색병 샘플에 손댔다가 결국 본품 사게 됐습니다ㅠㅠㅠㅠㅠ조공용이지만서도.
  • 스키아。 2012/01/26 19:08 #

    로레알은 저도 쓰고 있는데 퍽퍽 발라도 참 괜찮더라구요T_T
    가격대비 양도 1+1이라 그런지 괜찮고(1+1을 단순히 좋아하는듯도..)
    오리진스 스팟 뭐시기는...음 전 그다지 효과를 보지 못한지라-_ㅠ
    바르면 넘 따가워서 몇번 쓰지 못하고 구석에 쳐박혀 있습니다.
    대신에 쓰고 있는건 반값사이트에서 산 분홍색 약병 ㅋ_ㅋ 쓰고 있어요.
  • 사노 2012/01/27 09:07 #

    로레알 수분크림 평이 좋더군요~믿고 사봐야겠습니다. 오리진스 스팟은 그쪽 류가 죄다 잘 받아서(분홍색약병이나 에뛰드 등등) 이놈은 어떨까 호기심에 구입해봐요.
  • watermoon 2012/01/27 13:19 #

    갈색병은 저도 샘플 써보고 넘 넘 좋아서
    친구한테 부탁해서 면세가로 받았는데 이상하게 본품은 그닥 효과가 덜하더라구요
    차다리 다행이다 싶었어요 ㅎㅎㅎ

    비슷한 예로는 sk2 이 있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