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터 6기, 덱스터 부활. 소설, 영화, 음악 등등


사실 덱스터 5기는 보다가 던져버렸습니다.
구관이 명관이고 세월 앞에 장사 없다고. 이제 덱스터도 슬슬 끝이 보이는구나. 이런 느낌.
그런데 6기 4화까지 보니 엄.마.의.간.

스포일러 있습니다. 팍팍 있습니다. 피해주세요.

1. 엔젤은 정말 엔젤입니다. 이름만 엔젤이 아니라 진짜 엔젤입니다. 미구엘라 이 나쁜 여자 당신 후회할 거야ㅠ.ㅠ엔젤 눈에 피눈물 흘리게 한 당신 나쁜 여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실용주의 간결주의 깔끔하며 남의 시선에서 어떻게든 중화융화(?)하려고 노력하는 덱스터와 달리 진짜 골때리는 연쇄살인범의 등장............인데, 이런, 3기 마지막 장면에서 저는 실용적 생각을 했습니다. 저 시민들 중 미성년자도 많고 심장마비 일으킬 사람도 있을 텐데 그거 정부가 치료해주나요? 네??;;

3. 이번 6기의 테마는 [신앙심]인가봅니다. 아니면 [인간에게 종교란 무엇인가]. 그건 그렇고 무신론자가 미쿡에서 어떻게 보이는지는 또는 대접이 어떤 지는 리처드 도킨스 양반의 책에 누누이 나오지만 이번 덱스터 5기를 보니 진짜 후덜덜하네요. 물론 갸들이야 문화와 사회 전반이 기독교에서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가 없으니 이해는 하면서도.

4. 샘 신부. 으으으으으으으으으. 간지 좔좔이네요. 개인적으로 그에게서 후광이 비친 듯한 연출에서 또 넘어가는 그 장면 연출에 [덱스터 6기는 약빨고 만들었냐!?]를 외쳤습니다. 마찬가지로 자판기 연출에서도요.

5. 그러나 샘 신부가 하는 말은 무신론자에겐 [김밥 옆구리 터지는 소리 하고 있네]입니다. 내가 파도가 밀려오게 또는 해가 뜨게 할 수 없지만 그게 신이 있다는 더군다나 기독교의 신이 있다는 증거가 못됩니다요. 논리가 꽝이구먼요, 샘.

6. 암튼 [개독은 답이 없다]입니다. <착한 자가 악한 일을 하게 하려면 종교가 필요하다>. 과연 그렇군요.

7. 이번엔 떡스터가 아닙니다. 적어도 4화까지는 떡을 칠 상대도 없고. 그리고 그걸 기대했던 듯한 시청자를 조롱(?)하는 개그가 나옵니다. 으하하하하하하하. 개인적으로 진짜 [우와 신의 한수다]하고 외쳤던 연출이기도 합니다. 대신 퀸이 몇 번 떡을 치.........아니 그러고보니 남잔데 성이 왜 여왕이야 아니 그건 별개고.

8. 잊고 있었습니다. 데보라와 미구엘라는 견원지간이었죠. 까맣게 잊고 있었습니다.(.......)

9. 써먹을 대로 써먹어서 에반게리온을 능가......아니 에반게리온도 진짜 뼛속까지 긁어먹은 [요한계시록] 관련으로 이렇게 재밌게 연출하다니 확실히 약빨고 만들었구나. 물론 요한계시록을 따라한 연쇄살인범은 진짜 수두룩하게 나왔죠. 하지만 이번 사건의 범인은 뭐랄까...............이건 봐야 재미습니다.

10. 후덜덜한 장면도 많지만 진짜 이거 개그 드라마였나 할 정도로 웃기는 장면이 무지하게 많았습니다. 대표적으로 <인기스타 덱스터>입니다. 아 그러고보니 떡.....까진 아니어도 여자에게 덮쳐지는 덱스터라니! 으하하하하하;;;;;;; 사실 그렇게 계산하고 움직이는 만큼 오히려 현대사회에서는 사회성을 잘 발휘할 놈이기도 하죠, 덱스터.

11. 이빨 요정 연출에서 저도 찡했습니다. 인간은 누구나 다 늙고 힘을 잃어갑니다. 좋아하는 걸 못하게 되겠죠. 저야 뭐 글 끄적거리고 남의 글 읽고 영화 보고 음악 듣고 이 정도 재미로도 행복한 평범녀지만 덱스터나 이빨요정처럼 엄청난 육체능력이 필요한 삶의 재미를 가진 사람들은(물론 살인은 안됩니다;;;;;;;;) 늙어서........Aㅏ..........

12. 재미도, 그리고 생각할 꺼리도 많은 덱스터 6기입니다. 기대 만빵 중입니다.

덧글

  • 검은장미 2011/10/30 20:05 #

    오오 덱스터 부활하나! 솔직히 시즌갈수록 별로라 때려쳤던.
  • 사노 2011/10/31 08:52 #

    저도 그랬는데 6기에선 테마 자체가 맘에 들더라구요.
  • denier 2011/10/30 21:58 #

    5시즌 본 기억이 안나요 음하하(...) 덱스터는 원래 시리즈들이 전부 짧으니 파이널 뜰때쯤해서 시즌6 달려야겠네요~ 오오 덱스터!
  • 사노 2011/10/31 08:52 #

    저도 몇 화 보긴 봤는데 기억에서 싹 지워졌네요.(.......)
  • watermoon 2011/10/30 22:40 #

    저는 3편까지만 보고 책으로 보고 있는데 참 캐스팅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 사노 2011/10/31 08:52 #

    소설보다 드라마의 승리랄까;;;
  • 카시니츠 2011/10/31 00:19 #

    덱스터 5기....보면서 흠, 좀 재미없군.....이랬었는데!!
    6기는 기대해서 봐야겠군요...후후
  • 사노 2011/10/31 08:52 #

    평이 좋더라구요....후후후.
  • 각시수련 2011/11/02 00:27 #

    진짜 시즌5는 루멘 아옼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