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춘 떡밥 물어보기. 시시껄렁한잡담



캐마초든 캐폐미든 독고다이 극렬주의는 노땡큐라 벨리엔 안 보내고. 잡상.


1. 성욕이 본능이라 국가한테 책임져달라는 일부 똘아이가 있다. 그럼 싸이코패스의 살인욕구도 본능이라 치고 그들의 본능도 좀 존중해주던가. 일부 여자들이 생리 중에 도벽이 막 생긴다는데 그것도 좀 존중해주고. 그리고 그런 말 같은 남자한테 해도 똘아이 소리 듣는 거 알까. 일부(?) 남자들의 성욕을 챙겨주기 전에 법의 사각지대에 있는 노인들, 아이들, 성범죄 피해자(남녀노소 막론)부터 국가가 챙겨줘야되는 거 아닐까. 걔중에는 이번에 아버지에게 맞아죽은 3살처럼 생사가 달려있는 사람이 더 많다.

2. 누군가 멋진 말을 한 걸 들은 적이 있다. 매춘이나 공창제는 우리나라처럼 성윤리관이 극도로 불평등한 나라에서는 택도 없다는 거. 남자는 동정을 [뗀다]고 하고 여자는 처녀를 [잃는다]고 하는 표현이 있는 나라에서. 이런 나라에서 하겠다고? 그 자유분방한 네덜란드조차 문제가 생기는데? 심지어 데이트강간이란 표현 자체를 이해못하는 게 이 나라 아닌가.

3. 기혼녀, 기혼남은 어찌할 것인가?

4. 몇몇 남자들은 인정하기 싫겠지만 성범죄는 성욕보다 지배욕과 가학적 심리가 더 큰 범죄다. 어린애 심지어 갓난아기에서부터 할머니까지 당하는 게 성범죄다.

5. 성범죄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성범죄란 단어에 먼저 [그 여자 밤에 돌아다녔데?] [그 여자 미니스커트 입었데?] 이런 말을 여자들조차 생각하는 게 이 나라 현실이다.

6. 이 세상 모든 여자를 돈 주면 살 수 있는 존재로 보고있다는 매춘 경험자의 얘기를 술자리에서 들은 적이 있다. 물론 그놈은 술에 떡이 되어 이미 인사불성 상태로 지껄였고. 남자들과 술자리 가진 적이 많은데 술에 센 편이라................그래, 많이 들었다. 그러고도 남자혐오증이나 개폐미가 안 된 건 음, 주변에 제대로 된 남자가 더 많기 때문이다. 흠흠.

7. 당연히 매춘을 찬성하는 남자들은, 여자들이 남자를 돈 주고 사는 것도 찬성하겠지? 그리고 자기의 어머니, 여형제, 친척, 애인, 그리고 아내도 매춘해도 되겠지? 설마................자기 가족이나 친척, 지인, 애인, 아내 등등과 매춘하거나 할 수 있거나 했거나 하는 여자를 다른 카테고리에 넣진 않겠지???

8. 역사적으로 오래된 직업이라고? 그럼 역사적으로 오래된 살인과 전쟁도 계속 장려하시던가. 태고적부터 강도살인도 있었어. 유사상 계속 있었으니 인정하라는 해괴한 논리는 대체 어디서 나왔나. 있다는 걸 인정하는 것과 그걸 장려하는 건 다른데. 아, 무엇보다 노예제 좀 찬성해주세요. 요즘처럼 먹고 살기 힘든 세상에선 그냥 날 팔고 싶어하는 사람도 많을테니.

9. 온라인에서 이러지 마시고 국회 앞에서 1인 시위라도 하셔. 사회윤리나 도덕, 법적, 그리고 현실적으로 수많은 여자 유권자 표 때문에 절대 당신들의 국회의원이나 정치가가 매춘 찬성 공창제 찬성 이딴 소리 꺼낼 리가 없으니까 니들이 니 이름 걸고, 니 표 걸고 니 얼굴 걸고 오프라인에서 당당하게 주장해. 안 그러면 택도 없는 개소리로 끝나. 아...........다들 알고들 온라인에서 익명으로만 지껄이는 거던가?

10. 나는 맞벌이가 아니라 남자가 결혼 때 돈 더 내고 직장생활도 혼자 한다면 당연히 여자는 입닥치고 집에서 살림 잘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군가산점도 찬성한다(적어도 공무원이나 공직에서라면 가산점 주는 건 지극 당연한 일이다! 사기업이라면 좀 다를 수도 있겠지만). 주부가 남편 회사에 가서 일 도와주기는 어렵다는 걸 생각하면 더욱더. (단 육아는 예외다, 자식은 혼자 키우는 게 아니다)

11. 적어도 멀쩡한 직장(일정 규모 이상)에서는 남자들이 술자리에서 여자가 끼어있을 때 매춘이나 공창제 운운 하는 사람 거의 없다. 한 명 봤는데, 남자들한테 병진이라고 밟혔고 나중에 따당했다. 직장에 따라 다르겠지만.

12. 그건 그렇고 그놈의 성욕 본능 타령으로 끝을 내자. 항상 여자들보다 더 이성적이며 합리적이며 역사를 이끌어온 수컷들이 왜 그놈의 성욕 앞에선 본능 앞에선 아무 것도 생각 못하는 찐따가 되냐? 응??????????


덧글

  • 少雪緣 2011/02/22 09:21 #

    6. 이미 국회에서 3자유지대를 만들자고 하신분이...마약, 도박, 매춘 자유지대를 만들어서 관광객을 유치하여야한다는 사람이 있었죠(먼산)
  • 사노 2011/02/22 09:22 #

    아, 제가 한국 국회를 너무 가볍게 보았군요. 역시 대인배이십니다. 넙죽.
  • 2011/02/22 10:2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사노 2011/02/23 10:48 #

    저도 그 전제는 어디에다 갖다놓고 논의를 하는지 참 궁금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캘린더